“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그 모든 것에 응답하십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그 모든 것에 응답하십니다
“Christ In You” Answers It All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골 1:27)

사도 바울을 통해 성령님은 오늘의 분문구절에서 기독교에 대한 매우 중요한 진리를 밝혀주십니다. 성령님은 말씀합니다.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실제적인 지식을 가지고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사신다는 의식으로 사는 것이야말로 그리스도인인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 중 하나입니다. 사실상 그것이 바로 모든 문제와 물음에 대한 당신의 해결책이자 응답입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전부이십니다.
당신이 삶에서 겪을 수 있는 유일한 문제는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계시지 않느냐 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계시지 않다면 당신의 어려움과 갈등과 고통과 문제는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로마서 8:10에 나오는 놀라운 진리를 생각해보십시오. “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말미암아 죽은 것이나 영은 의로 말미암아 살아 있는 것이니라” 이는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치유와 건강과 구출과 온전하심과 보존이 되신다는 의미입니다.
사도행전 9:33-34은 베드로에 관한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합니다. 베드로는 형제들을 방문하러 나갔는데, 8년 동안 중풍에 시달린 애니아라는 사람의 집으로 갔습니다. 그런 상태에 있던 애니아는 복음을 받아서 그리스도를 믿었지만 여전히 마비상태였습니다.
베드로는 옴짝달싹하지 못한 사람을 향애 “애니아야 그리스도께서 너를 낫게 하시니 일어나라”고 말했습니다. 베드로는 그 사람이 낫도록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베드로는 그리스도께서 거하는 자는 마비될 수도 마비되어서도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고 또 이를 입증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 안에 그리스도께서 계시므로, 당신은 어떤 고통 없이 걸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어둠 밖에서 걸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가난과 부족과 결핍 없이 걸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간단합니다. 더 이상 가난하고 병들며 파산하고 패배한 사람처럼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지 마십시오. 즉시 당신의 마음을 새롭게 하여 건강하며 강하고 번영하며 승리하고 엄청나게 축복받은 자처럼 생각하고 말하며 행동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말씀과 당신 안에 사시는 더 크신 분인 그리스도를 믿는 당신의 믿음을 입증하는 길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복되신 아버지, 생명 안에서 다스리고 통치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제게 주신 은혜와 능력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일을 할 수 있으며, 오늘 제 안에서 그리고 저를 통해 그리스도의 영광과 의가 드러납니다! 제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지속적인 승리와 영원한 영광의 삶에 대한 저의 보증이십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요일 4:4, 빌 4:13

1년 성경읽기

눅 7:1-35
신 33-34

2년 성경읽기
롬 3:20-25
시 9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