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서 역사하는 능력

 

당신 안에서 역사하는 능력
The Power That Works In You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무궁하기를 원하노라 아멘”(엡 3:20-21)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무언가 해주시기를 바라는 일이 있다면, 그 일이 일어나도록 하는 능력은 하늘이 아니라 바로 당신 안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필요가 있을 때 하나님께서 하늘로부터 손을 뻗어 도와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혹시 당신이 영적인 것들을 아직 잘 이해하지 못하는 영적인 어린아이 그리스도인이라면, 하나님께 그런 식으로 구하여 결과를 얻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머잖아 당신은 어린아이의 일을 버려야 합니다.

초대교회가 박해 받던 때에 사도들이 한 기도를 읽어보십시오. “주여 이제도 그들의 위협함을 굽어보시고 또 종들로 하여금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하여 주시오며 손을 내밀어 병을 낫게 하시옵고 표적과 기사가 거룩한 종 예수의 이름으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하더라”(행 4:29-30). 이때의 사도들은 여전히 복음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성숙해지고 있던 아기 수준의 교회였습니다.

우리는 초대교회의 사람들이 기도한 것과는 달리 하나님께서 진짜로 기적을 행하시기 위해 “그분의 손을 하늘로부터 뻗으시지” 않았다는 것을 압니다. 성경은 오히려 이렇게 말씀합니다. “빌기를 다하매 모인 곳이 진동하더니 무리가 다 성령이 충만하여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더라”(행 4:31). 하나님의 응답은 그들이 받은 성령님이셨습니다.

성령님은 하나님의 능력이시며,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능력이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 안에 살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어떤 문제나 필요가 있을 때에 말씀을 묵상하고 다른 방언으로 말함으로써 성령 안에서 자신을 휘저으십시오. 그렇게 할 때, 당신 안에 계시는 성령님의 능력이 활성화 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감사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선하시고 기뻐하시는 뜻을 따라 행하시기 위해 제 안에서 역사하시는 분이십니다. 제 안에 있는 아버지의 능력이 오늘 활성화되어 축복과 기적을 가져옵니다. 제 삶은 물댄 동산과 같아서 때를 따라 열매를 맺습니다. 제가 말씀으로 살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벧후 1:3, 딤후 1:7

1년 성경읽기
고후 1-2:4
잠 12-13

2년 성경읽기
눅 20:27-38
삼상 2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