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맡은 역할을 하십시오

당신이 맡은 역할을 하십시오
Do Your Part

“오직 너희는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라 이는 내가 너희에게 가 보나 떠나 있으나 너희가 한마음으로 서서 한 뜻으로 복음의 신앙을 위하여 협력하는 것과”(빌 1:27)

그리스도인으로서 영적 진보를 이루는 방법 중 하나는 그리스도의 복음의 믿음을 위해 힘쓰는 것입니다. 확고히 서기로 마음을 정하고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로 복음을 진척시키기 위해, 다시 말해 하나님의 의를 확장시키기 위해 교회 안의 다른 믿는 자들과 협력하십시오. 그 일에 헌신하고 그저 방관자로서 있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이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 24:14)

단순히 지역교회의 구성원이 되는 것으로 만족하지 마십시오. 이 땅에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는 일에 하나님의 동역자와 파트너로서 적극 참여하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바울을 통해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들이요 너희는 하나님의 밭이요 하나님의 집이니라”(고전 3:9) 우리는 영혼을 이겨오는 일에 있어서 그분의 동역자입니다. 구성원과 동역자는 차이가 있습니다. 구성원은 그저 당신과 한 배에 타고 있는 사람인 반면, 동역자는 당신과 함께 노를 젓는 사람입니다. 동역자는 일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교회는 연결되고 결합된 모든 지체들을 통해 성장하고 발전한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엡 4:16).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고 세상을 복음화하는 데 당신이 맡은 역할이 실제로 중요합니다. 마치 당신이 유일한 책임을 맡은 사람인 것처럼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최선을 다해서 그 일을 수행하십시오.

고린도후서 12:15에서 바울은 복음을 위해 아주 기뻐하며 재물을 사용하고 자기 자신까지도 내어 주리라고 말했습니다. 고린도전서 9:16에서 그는 그런 충성심으로 확고했습니다.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

오늘날 우리는 바울과 다른 사도들이 전했고, 또 예수님께서도 친히 행하시고 가르치기 시작하셨던 똑같은 메시지를 우리의 세상에 가져올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세대에 복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런 복음을 나누는 자가 된다는 것이 얼마나 명예로운 일인지요! 영혼구원자가 되는 것보다 더 나은 삶의 이유는 없습니다.

기도
저는 효과적인 영혼구원자이며, 영혼들을 이겨와서 그들을 의 가운데 세우며 성장시키고 이 땅에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며, 많은 이들을 어두움에서 하나님의 아들의 자유로 데려오는 일에서 성령님의 동역자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15:58, 고전 3:6-9

1년 성경읽기
고후 6:3-7:1
잠 20-21

2년 성경읽기
눅 21:20-28
삼상 2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