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참된 본성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참된 본성을 이해하십시오

Understanding Your True Nature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갈 5:22)

 

“거듭난 사람이 자신의 심령에 미움과 분노와 쓴 감정과 시기와 질투와 교만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면 어떻게 그것을 제거해야 합니까? 하나님께 제거해달라고 기도해야 합니까?”라고 묻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먼저 당신은 그리스도인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은 하나님께서 그의 영을 재창조하신 사람입니다. 그래서 재창조된 영은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같은 구별된 특징이 있습니다.

미움과 분노와 쓴 감정과 시기와 질투와 교만은 재창조된 인간 영의 특징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런 것들이 머물지 못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영을 들여다보고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을 불러내십시오. 당신의 영에는 이런 아름다운 특성들이 들어있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의 인간 영의 “열매”라고 부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의의 나무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사랑이 성령에 의해서 우리의 심령에 부어진다고 말씀합니다(롬 5:5). 그 의미는 당신의 심령에는 미움과 쓴 감정과 시기나 다른 모든 부정적인 것이 있을 자리가 없다는 뜻입니다. 그런 것들은 육신의 일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그런 것들을 놓고 기도하라고 하지 않고, 그것들을 벗어버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없다면, 하나님께서는 그렇게 하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육신의 일들이 나타나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심령에 사랑이 있다고 선포하십시오. 그렇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가 그것을 말해야 합니까?”라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이 말하되, 계속 말해야 합니다. 당신의 입이 당신의 삶을 제어하는 키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때든지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 생명의 주님이시므로 나는 사랑 안에서 걷는다!”라고 단언하십시오. 그렇게 말할수록 당신의 삶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이 점점 더 크게 나타나고 표출될 것입니다.

당신은 심령 안에 하나님의 본성을 가지고 태어난 자입니다. 당신은 안에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영의 특성을 더 많이 의식하십시오. 당신이 하는 말과 행동이 당신의 참된 본성과 일치하게 하십시오.

 

고백

나는 성령 안에서 걸으므로 육신의 욕망을 이루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성령에 의해서 내 심령에 부어집니다! 나는 새 사람을 입었습니다. 그 새 사람은 그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식에서 새롭게 된 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덕과 완전함을 나의 세상에 나타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베드로전서 2:1

그러므로 모든 악독과 모든 기만과 외식과 시기와 모든 비방하는 말을 버리고

베드로전서 2:12

너희가 이방인 중에서 행실을 선하게 가져 너희를 악행한다고 비방하는 자들로 하여금 너희 선한 일을 보고 오시는 날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1년 성경읽기

눅 19:1-27

삼상 14-15

 

2년 성경읽기

롬 14:1-11

시 123-124

“당신의 참된 본성을 이해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