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저장고에서 꺼내십시오

당신의 저장고에서 꺼내십시오

Pull From Your Reservoir

 

“그리스도의 말씀이 모든 지혜로 너희 안에 풍성히 거하게 하되…”(골 3:16, 한글킹제임스)

 

삶에서 겪는 도전과 역경에 대한 당신의 반응은 당신 안에 하나님의 말씀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곧 당신의 영에 비축된 말씀의 저장고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위기의 때에 당신은 안에 있는 말씀의 저장고에서 꺼내야 합니다. 이는 당신의 반응이 말씀에 의해 이미 형성되고 사전에 프로그램 되었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이나 건강에 어떤 상황이 발생했다고 칩시다. 당신은 어떻게 반응하게 될까요? 당신의 저장고에 축적되어 있는 것에 전적으로 근거하여 반응하게 될 것입니다.

무슨 일이 닥치든 당신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시다는 것을 깨닫도록 수년간 말씀으로 자신을 프로그램 해왔다면 어떤 두려움도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신성한 본성에 참여한 자 곧 하나님과 같은 부류의 존재라는 사실을 깨닫도록 스스로를 프로그램 해왔다면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그 상황을 향해 예언하며 말씀을 선포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지금 배우고 있는 것을 포함해서 당신이 배워왔던 하나님의 말씀은 쓸모없는 게 아닙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역경의 날에 당신이 성공하게 해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이 당신의 머리에만 있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모든 섬유세포와 몸의 모든 뼈에 스며들게 하십시오! 말씀이 당신의 심령과 입에 항상 있게 하십시오.

몸의 어떤 부분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면, 영에 있는 저장고에서 말씀을 꺼내어 풀어놓으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나는 신성한 본성에 참여한 자이다. 하나님의 생명이 내 모든 혈액세포와 내 몸의 모든 뼈와 내 모든 섬유세포에 있다! 나는 감염될 수 없는 존재이다. 성령님께서 내 몸을 순찰하신다! 신성한 생명이 내 근육과 내 뼈와 내 피부에도 있다! 성령님께서 나에게 생명을 온전히 공급하신다!”

당신이 영에 있는 저장고로부터 길러내어 이렇게 담대하고 믿음이 충만한 선포를 할 때 어떤 마귀도 그것을 맞설 수 없습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주님, 주님께서 제 안에서 온전히 사역하시어 제 안에 있는 생명이 저의 온 존재에 충만하도록 말씀에 양보합니다! 제가 주님 안에 있는 저의 운명을 성취할 때 주님의 말씀은 제 안에서 강하게 역사하여 저를 위대함의 길로 나아가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수 1:8(NIV), 마 12:34, 딤전 1:18

 

1년 성경읽기

막 5:21-43

레 22-23

 

2년 성경읽기

마 16:21-28

출 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