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격을 변화시키도록 말씀을 적용하십시오

당신의 인격을 변화시키도록 말씀을 적용하십시오

Apply The Word For Changes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딤후 3:16)

 

그리스도인인 당신이 계속 진보하고 인격의 질을 높이도록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최근에 하나님의 말씀을 적용함으로써 일어난 인격의 뚜렷한 변화를 간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여 당신의 성품에 구축한 긍정적 요소나 당신의 성품에서 제거한 부정적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의 영과 혼에서 변화를 일으키도록 자신을 말씀에 내어드리십시오.

당신의 몸에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쉽습니다. 이제 중요한 것은 안으로부터 일어나는 변화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당신의 인생을 짓고 업그레이드 할 책임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누구도 당신을 대신해서 해줄 수 없습니다. 10년 동안이나 변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오래 전에 화나게 했던 일로 인해 지금도 여전히 화를 내며, 오래 전에 싫어한 사람들을 오늘날에도 여전히 싫어합니다. 5년 전에 있던 문제가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그들은 변하지도 성장하지도 않았습니다. 이는 슬픈 일입니다.

그들은 변화를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까? 물론 그렇겠지만, 그 정보를 근거로 행동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공부하기는 했지만 자신의 인격에 지속적인 변화를 일으키도록,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에 자신을 양보한 적이 없습니다. 말씀의 정보를 듣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말씀을 따라 행동해야 합니다.

교회에 있을 때 모든 설교와 가르침을 받아 적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설교 테이프를 구해서 듣지만 그것에 너무도 익숙한 나머지, 말씀이 그들에게 별 의미가 없고 그들의 성품에 어떤 변화도 일으키지 못합니다. 그들은 말씀에 너무도 익숙해져버린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의 힘과 능력이 당신의 삶을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믿으십시오. 당신의 인격을 변화시키도록 말씀을 적용하십시오. 지금 말씀드리는 것은 일시적인 변화가 아니라 당신의 인격에 미치는 영구적인 변화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창조적인 재료로서 당신에게 주어진 것입니다. 삶에서 어떤 변화를 원하든지, 당신은 말씀을 사용해서 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말씀으로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초월적인 삶 안에 계속 살아갈 수 있습니다.

 

고백

하나님의 말씀은 내 생명이요 양식입니다. 나는 말씀으로 날마다 진보하고 승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나님의 말씀이 나의 영에 영향을 주어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시킬 때 나의 삶은 나아지고 업그레이드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12:2, 엡 4:22-23, 약 4:7

 

1년 성경읽기

고전 10:1-13

시 135-138

 

2년 성경읽기

골 2:16-23

렘 10-1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