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과 사고방식을 말씀에 맞추십시오

당신의 삶과 사고방식을 말씀에 맞추십시오

Frame Your Life And Thinking With The Word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딤후 3:16)

 

말씀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는데 유익하며, 주님은 당신이 말씀을 통해 생각을 바꾸기를 바라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그분과 다른 사람들, 세상, 당신의 삶에 대한 인식, 그리고 심지어 자신에 대한 생각까지도 바꾸기를 바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항상 바르게 생각하기를 원하십니다. 예를 들어 삶에서 두려움이 있다면, 그것을 믿음과 담대함과 확신으로 바꾸기를 바라십니다. 디모데후서 1:7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

말씀은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의 완전함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바른 길, 즉 그분의 영광과 의의 길 위에 계속 있게 하기 위해서 당신에게 말씀을 주셨습니다. 당신이 승리와 성공의 삶을 향해 나아가는데 사용하도록 그분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사야 30:21은 말씀합니다. “너희가 오른쪽으로 치우치든지 왼쪽으로 치우치든지 네 뒤에서 말소리가 네 귀에 들려 이르기를 이것이 바른 길이니 너희는 이리로 가라 할 것이며”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말씀을 통해 당신의 마음가짐과 사고방식을 바꾸고, 당신을 위해 그분이 정해놓으신 영광스러운 운명의 경로 안에 당신을 두기 원하십니다.

로마서 12:2은 말씀합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당신의 생각을 바꿔 궁극적으로 당신의 삶을 영광에서 영광으로 이르게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말씀을 묵상하는 것입니다. 말씀을 묵상할 때 당신의 삶은 성공으로 프로그램 되며 당신의 생각은 하나님의 수준으로 끌어올려집니다. 당신의 삶 가운데 말씀이 역사하기 때문입니다. 말씀은 당신의 삶과 생각이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과 일치되도록 도와줍니다.

디모데전서 4:15은 말씀합니다. “이 모든 일에 전심전력하여 너의 성숙함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당신이 말씀에 양보하고 삶에서 말씀의 능력이 역사하게 할 때, 당신은 더 위대한 변화 곧 증가하는 영광과 탁월함과 당신 삶에 계신 성령님의 아름다우심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의 삶을 변화시키고 저의 생각을 새롭게 하는 아버지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늘 아버지의 말씀을 묵상할 때 저의 심령은 승리과 통치의 탁월한 생각들로 채워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12:2, 엡 3:20

 

1년 성경읽기

히 13

겔 16

 

2년 성경읽기

요일 3:13-24

겔 4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