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비전을 지키십시오

당신의 비전을 지키십시오

Guard Your Vision

 

“분별있게 행하고, 당신이 아는 모든 것을 다 말하지는 마십시오.”(잠 12:23, CEV)

 

당신이 주님과 동행할 때 그분은 당신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주십니다. 그 비전은 그분이 당신을 통해 그리고 당신과 함께 성취하기 원하시는 당신의 삶에 관한 것입니다. 주님은 당신이 미래를 볼 수 있게 하시므로 당신은 그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 안에서 인도하셔서 당신이 보았거나 알고 있는 미래를 모든 사람이 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미래에 관해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것을 모든 사람에게 말하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그것에 관해 말하라고 하신 경우가 아니라면, 이는 잘못된 일입니다.

당신이 말하기 전에는, 사탄은 당신이 본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는 점을 이해해십시오. 사탄은 모든 것을 알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본 것에 관해 들었을 때, 그는 어떻게 당신을 멈추게 할 것인지에 대해 계획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성령님으로부터 받은 아름다운 아이디어를 스스로 지키지 못해 잃어버립니다. 그들은 어떤 아이디어를 얻자마자 그것에 관해 사람들에게 말하고 다니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사탄은 그에 관한 정보를 얻게 되고, 그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것을 멈출 방법을 모색합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분별있게 행하고, 당신이 아는 모든 것을 다 말하지는 마십시오.” 당신의 계획을 비그리스도인들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시는 아이디어가 무엇이든, 그것에 관해 말하기 전에 먼저 일을 시작하십시오. 말하기를 먼저 하면, 결코 시작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비전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이나 마귀가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그들과 함께 역사하는 영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신중하지 못하다면, 그들은 어떤 부정적인 종류의 생각을 일으켜서 하나님께서 당신이 하기 원하시는 일에 대해 당신의 열정이 꺾이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적으로 지혜로워지십시오. 성경은 말씀합니다. “입과 혀를 지키는 자는 자기의 영혼을 환난에서 보전하느니라”(잠 21:23)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께서 저를 위해 계획하신 위대한 미래에 대한 비전에 감사 드립니다. 저의 심령은 그리스도 안에서 저의 영광스러운 운명을 보고 이해하고 파악하도록 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성령님은 저의 삶과 사역의 성공을 위해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신 아이디어를 실행하기 위한 계획과 전략을 주시므로 저는 성령님의 인도를 따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삼하 1:20, 잠 3:32, 암 3:7, 욥 29:4

 

1년 성경읽기

계 2:1-17

호 1-2

 

2년 성경읽기

계 10:1-11

옵 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