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믿음을 바른 방향에 두십시오

당신의 믿음을 바른 방향에 두십시오

Set Your Faith On Course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고후 4:18)

 

당신이 지금 어떤 도전과 어려움에 직면해 있든지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에게 관심이 있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매일 승리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항상 원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 16:33) 그 무엇에도 좌절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믿음을 훈련하십시오.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는 소망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합력하여 나를 위해 선을 이룬다는 것을 믿는다.”(롬 8:28)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하는 삶은 당신의 것입니다. 그보다 낮은 삶의 수준에 안주하기를 거절하십시오. 어떤 일들이 당신이 예상했던 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말씀에 대한 당신의 고백을 유지하십시오. 패배를 받아들이지 말고 질병이나 다른 어떤 고통에도 굴복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몸에서 어떤 증상이 느껴지기 때문에 “저는 감염되었습니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믿음은 증상이나 상황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믿음은 말씀만 생각합니다.

증상이나 의사의 진단 때문에 당신의 고백이 바뀌어서는 안 됩니다. 말씀을 계속 당신의 입에 두십시오. 당신의 느낌이나 은행계좌가 어떤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정체성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상황에 의해 좌우되지 마십시오. 당신이 육체의 눈을 통해 보는 것들은 변화하기 쉽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믿음을 바른 방향에 두십시오. 믿음은 화폐와 같아서, 당신은 그것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주하는 모든 고난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경험하고 나타낼 기회입니다. “이는 우리가 잠시 받는 가벼운 환난이 우리를 위하여 훨씬 뛰어난 영원한 영광의 비중을 이루어 가기 때문이라.”(고후 4:17, 한글킹제임스) 인생에서 어떠한 일을 겪든지, 당신의 눈을 환경과 상황으로부터 돌려서 말씀에 두는 한 그것은 당신을 위한 선이 될 것입니다. 히브리서 12:2(한글킹제임스)은 말씀합니다. “그리고 우리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예수를 바라보자…”

그분께서는 당신의 믿음을 완전하게 하십니다. 그러므로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문제가 너무 커서 포기할 수밖에 없어요.”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아닙니다. 믿음의 방패를 드십시오. 당신의 믿음을 통해 모든 악한 자들의 불화살을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믿음은 방패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고백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승리를 주시고, 나를 정복자보다 나은 자로 만드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나는 오늘 승리하는 삶을 살며, 항상 하나님의 꿈을 성취하고 그분의 이름에 영광 돌립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약 2:17-22

 

1년 성경읽기

고후 1-2:4

잠 12-13

 

2년 성경읽기

살전 4:1-8

렘 2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