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말이 당신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말이 당신을 나타냅니다

You’re The Expression Of Your Words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히 4:12)

 

인간에게 주어진 타고난 재능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말하는 능력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분과 같을 수 있도록 이 특별한 능력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말씀은 언어가 아니라 영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은 영이요 생명이라”(요 6:63)

당신의 인생은 당신의 말로 특징지어 집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과 생각, 사고와 의견으로 나타난 바로 그런 사람입니다. 당신이 매일 집, 사무실, 거리, 혹은 시장에서 “자신”을 볼 때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의 말과 생각과 의견이 밖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당신의 말이 곧 당신입니다. 즉 당신의 말이 진짜 당신입니다. 자신이 하는 말과 다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의 말이 결함이 있으면, 그 사람의 성격도 뒤틀려질 것입니다. 당신의 말이 당신을 나타냅니다.

마태복음 12:37에서, 주 예수님께서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만일 어떤 사람이 구원을 받으면 그것은 그가 한 말 때문이고, 만일 어떤 사람이 저주를 받으면 그것도 그가 한 말 때문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로서 당신은 바르게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당신의 입에 두어 당신 자신을 건강과 안전, 번영과 승리 가운데 머물게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보는 육체적인 몸이 아닙니다. 거울에 비춰진 당신의 모습이 당신에 관한 전부가 아닙니다. 당신은 영적인 존재이며, 당신의 육체는 당신의 집과 거주지에 불과합니다. 영적인 영역에서 하나님께서 당신을 보실 때, 그분은 당신의 살과 뼈만이 아니라 당신의 말을 보십니다. 당신이 말을 할 때, 그 말들은 영적인 영역으로 가서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언젠가 당신은 당신이 한 말들이 얼마나 당신과 정확히 닮았는지를 보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기도

제 혀는 생명나무요, 제 영은 하나님의 말씀의 저장소입니다. 제 심령과 입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와 저의 세상을 축복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55:10-11

 

1년 성경읽기

롬 8:18-39

시 70-73

 

2년 성경읽기

엡 6:1-9

사 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