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구원을 행하십시오

당신의 구원을 행하십시오
Act Your Salvation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빌 2:12)

당신의 삶을 다스리는 예수님의 주 되심을 고백하고 당신의 영에 영원한 생명을 받는 것 다음으로 중요한 일은 하나님의 말씀을 실행으로 옮기는 것, 즉 말씀을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바울은 말합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간단히 말하자면 당신의 구원을 행하라는 것입니다. “나는 줄곧 그리스도인이었지만 기독교는 내게 아무것도 해주지 않았어요.”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실 기독교는 당신을 위해 어떤 것도 해주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기독교로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말씀을 작동시키고 당신의 삶에서 결과를 내야 하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할 때 삶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영광으로 인해 당신은 몹시 고무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놓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이 하고 있는 일을 잘 알지 못합니다.

기독교에서 우리는 말씀을 실천합니다.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누구든지 말씀을 듣고 행하지 아니하면 그는 거울로 자신의 생긴 얼굴을 보는 사람과 같아서 제 자신을 보고 가서 그 모습이 어떠했는지를 곧 잊어버리거니와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약 1:22-25) 말씀을 탐색하고 공부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그런 다음에는 그 말씀을 믿고 그대로 행동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질병의 증상이 느껴진다면, 로마서 8:11을 읽으십시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그런 후에, 당신은 건강하며 어떤 질병도 당신의 몸에 자라날 수 없다는 것을 선포하십시오. 고통이나 불편함이 당신의 마음을 지배하는 것을 거절하십시오. 오히려 주님과 결코 실패할 수 없는 그분의 말씀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그분의 진리를 기뻐하십시오. 말씀은 승리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심겨진 아버지의 말씀을 온유함과 믿음과 기쁨으로 받도록 제 심령을 영원히 엽니다. 저는 매일 말씀을 작동시켜서 생산성과 능률과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저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변모되고 강해지며 힘을 얻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참고 성경
잠 13:15, 잠 13:13, 약 1:21

1년 성경읽기
행 24:1-27
시 1-6

2년 성경읽기
눅 9:10-17
수 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