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경로를 바르게 그리십시오

당신의 경로를 바르게 그리십시오

Chart Your Course Aright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당신은 말을 할 때마다 당신의 삶과 미래를 지어가고, 당신의 미래의 경로를 그리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의 당신은 당신의 입이 말한 결과입니다. 잠언 18:21은 말씀합니다.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이는 당신의 입으로 당신의 운명을, 즉 죽고 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자신의 삶에 책임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이 곧 당신이 얻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마 12:37) 그분께서 “네 부모와 친구와 학교 선생들의 말로 네가 의롭다 함을 받거나 정죄함을 받으리라”라고 말씀하지 않고, 당신의 입에서 나온 말로 정죄를 받는다고 말씀하셨다는 것에 주목하십시오. 그러므로 입으로 당신의 인생경로를 더 위대하고 밝은 미래로 그려가는 일은 당신 자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 주변에 있을지 모를 문제나 어려움들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대신 당신의 승리를 선포하십시오.

성경은 말씀합니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 8:35-37) 당신은 결코 불이익을 당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당신이 성공하고 승리하는 삶을 살도록 정해 놓으셨으므로 당신은 그와 일치하게 말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으면 우리도 담대히 똑같은 것을 확언해야 한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히 13:5).

베드로후서 1:3은 말씀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이것이 당신의 믿음 충만한 고백들의 근거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위대한 생명을 가졌음을 확언하십시오. 당신은 탁월하며 영광으로 가득하고 능력과 통치와 의의 삶을 살고 있음을 인정하고 선포하십시오. 계속해서 바른 말을 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은 영광에서 영광으로 피어날 것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나는 탁월하며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나의 길은 빛나는 빛같이 점점 더 빛나 완전한 날에 이릅니다! 나는 통치와 능력과 의의 삶을 삽니다. 성령의 능력과 말씀을 통해 나는 큰 걸음으로 진보하고 있습니다. 나는 증가된 은혜와 지혜와 신성한 공급 가운데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 13:5-6, 막 11:22-23

 

1년 성경읽기

갈 3:1-14

아 3-5

2년 성경읽기

딤전 3:8-16

렘 3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