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하십시오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하십시오

Discover His Plan For You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렘 29:11)

 

하나님은 당신의 삶에 계획을 갖고 계시며 당신이 그 운명을 이루도록 창조하셨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것을 알지 못하여 공허한 삶을 삽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자신들에 대해 계획을 갖고 계시다는 사실을 믿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창조하셨는데, 왜 당신을 향한 계획을 가지고 계시지 않겠습니까? 당신을 향한 그분의 계획을 발견하고 그 빛 안에서 걸으십시오.

성령님께서 당신 안에 계셔서 당신의 신성한 운명의 길에서 당신을 세우고 강하게 하시며 안내하고 계십니다. 당신 자신을 그분께 양보하여, 그분께서 당신의 삶에서 그분의 사역을 완수하실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 혼자 힘으로는 그 일을 할 수 없으며 그분께서 당신을 도우실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요한복음 16:13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성령님은 당신의 미래와 당신 삶에 관한 모든 것을 아시며, 당신이 하나님 안에서 당신의 목적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그분의 기쁨입니다. 그러므로 그분 안에서 당신은 당신의 운명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그분께 영광을 돌리도록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그분을 위해 사십시오. 말씀을 공부하고 항상 기도로 성령님과 교제하십시오. 지역 교회에서 유능한 일꾼이 되십시오 이런 일들을 할 때 당신은 그분 안에서 특별한 목적과 그분이 당신을 위해 미리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고 누리는 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 (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고, 그 안에서 [그분께서 우리가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며] 행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거듭 난] 자입니다.”(엡 2:10 AMP)

 

고백

나는 나를 향한 하나님의 생각을 압니다. 그것은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며 나에게 영광스러운 결말을 가져다 줍니다. 나는 하나님께서 창세 전에 나를 위해 예비하신 길을 따라 걸으며 그분께서 나를 위해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해 놓으신 좋은 삶을 삽니다! 나는 언제나 성공하며 하나님의 영광 안에 살고 그분의 영광을 나타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마 6:25-26, 잠 3:5-6, 고전 2:9-10

 

1년 성경읽기

갈 1:1-24

전 9-12

 

2년 성경읽기

딤전 2:1-15

렘 3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