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급자족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자급자족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The Self-Sufficient You

“이는 비와 눈이 하늘로부터 내려서 그리로 되돌아가지 아니하고 땅을 적셔서 소출이 나게 하며 싹이 나게 하여 파종하는 자에게는 종자를 주며 먹는 자에게는 양식을 줌과 같이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 이와 같이 헛되이 내게로 되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기뻐하는 뜻을 이루며 내가 보낸 일에 형통하리라”(사 55:10-11)

주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씨 뿌리는 자의 비유를 설명하면서 씨가 뿌려진 땅을 사람의 심령에 비유하셨습니다. “…뿌리는 자는 말씀을 뿌리는 것이라 말씀이 길 가에 뿌려졌다는 것은 이들을 가리킴이니 곧 말씀을 들었을 때에 사탄이 즉시 와서 그들에게 뿌려진 말씀을 빼앗는 것이요”(막 4:13-15) 그러므로 사람의 심령 또는 영은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땅”과 같습니다.

이는 말씀과 접촉할 때에 싹을 내고 열매를 맺는 것이 바로 인간의 영이라는 뜻입니다. 거듭난 당신은 말씀을 위한 비옥한 땅이 되도록 당신의 심령을 경작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심령은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도록 싹을 내고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씨앗과 양식이 다른 곳에서 올 것이라 기대하지 마십시오. 씨앗과 양식은 당신 안으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당신 안에는 심을 씨앗과 먹을 양식을 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는 도전에 대한 승리와 문제에 대한 해결책과 병에 대한 건강 곧 모든 것이 당신 안에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새로운 피조물이 다른 어떤 것이나 누군가를, 심지어 하나님 조차도 의지하도록 짓지 않으셨습니다. 이는 당신에게 하나님이 “필요”하지 않다는 말이 아니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이 땅에서 성공적으로 사는 데에 어떤 외부 지원이나 후원이 필요하지 않고 자급자족하게 하셨다는 진리를 강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9:8(AMP)은 이에 관한 놀라운 사실을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너희가 항상 모든 상항에서 무슨 필요든 자급자족할[어떤 지원이나 후원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소유하고 모든 선한 일과 구제를 하도록 풍성히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는 능히 모든 은혜(모든 호의와 땅의 축복)를 너희에게 넘치도록 오게 하실 수 있다.”

이 땅에서 당신이 자급자족하며 성공적인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땅(당신의 심령)”에 스며들어서 능력을 주어 심을 씨와 먹을 양식을 생산합니다. 당신이 말씀을 심령 안으로 받아들여, 그것을 묵상하고 그대로 행할 때마다 말씀은 당신의 삶에서 결과를 낼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이 들어와서 제게 빛과 깨달음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그러므로 저는 제 안에서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능력을 통해서 끝없이 성공하는 삶을 살도록 온전히 구비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잠 4:23, 벧후 1:3, 요일 4:4, 수 1:8

1년 성경읽기
딤전 6:1-21
렘 15-16

2년 성경읽기
요 7:20-31
왕하 11-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