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영예와 왕국의 위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영예와 왕국의 위엄을 가지고 있습니다

You Have Honour And Kingdom Dignity

 

“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롬 8:30)

 

거듭난 자들은 누구든지 영광스럽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소망하거나 그렇게 되기를 기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이미 일어난 일입니다. 당신은 그분의 영광을 당신의 생명 안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영예와 왕국의 위엄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불명예스럽게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의 명예가 당신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역경의 한가운데서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을 가지고 영광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우리가 복음에 그렇게 열정적인 것은 당연합니다. 어떤 박해도 우리에게 이 복음을 포기하게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온 세상 사람들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실패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을 볼 때 우리는 그것을 의식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들을 구원할 수 있는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모신 자가 영예와 영광과 위엄의 삶으로 들어간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신을 무시하고 괴롭히고 박해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절대 그런 일로 모욕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친히 당신을 영광스럽게 하셨습니다. 어느 누구도 이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교회의 지도자이거나 복음의 사역자인데, (아마 당신의 그룹 내에) 당신을 무시하고 모욕하는 사람이 있다면 전혀 신경 쓰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미 영광스럽게 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복음을 위해 어떤 고난을 당했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주님께서 바른 시간에 당신에게 갚아 주실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수치스럽게 하면 할수록 주님 앞에서 당신의 빛이 더욱 더 영광스럽게 빛날 것입니다. 그분의 이름을 위해 박해를 받을 때마다 당신은 상을 받습니다. 당신의 영광은 계속 증가됩니다. 천사는 영광을 볼 수 있습니다. 귀신도 영광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하나님께서 당신의 영의 눈을 열어주신다면, 복음을 위해 당신이 고난 받은 것으로 인해 당신이 얼마나 영광스럽게 되었는지 경탄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절대로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주님을 위해 해온 모든 것을 더 큰 열정과 억제할 수 없는 열망으로 계속 하십시오.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분의 영광이 당신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으로 인한 어떤 박해와 불명예도 이것을 없앨 수 없습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생명 안에 있는 당신의 영광이 영예의 길과 왕국의 위엄으로 저를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제 삶에 당신의 영원히 증가하는 영광과 영예가 있음을 의식하며 이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2:10, 롬 8:17

 

1년 성경읽기

마 15:1-28

출 1-2

 

2년 성경읽기

행 11:4-14

욥 15-16

“당신은 영예와 왕국의 위엄을 가지고 있습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