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삶에서 은혜와 평강을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삶에서 은혜와 평강을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You Can Multiply Grace And Peace In Your Life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를 앎으로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더욱 많을지어다”(벧후 1:2)

 

은혜와 평안은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이 부름 받은 초월적인 삶을 살기 위해 반드시 증가시키고, 당신의 삶에서 역사하게 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두 요소입니다.

은혜란 무엇입니까? 은혜는 값없는 호의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영에 미치는 하나님의 영향력을 일컫습니다. 이는 당신의 영 안에 있는 하나님의 아름다움과 능력과 완전함과 탁월함과 덕과 영광이 반영되어 밖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은혜는 당신이 번영하며 하는 모든 일에서 탁월하게 하도록 부여된 초자연적인 능력입니다.

평안이란, 아름다운 정의들 중에서도 특별히 위기를 넘어설 수 있는 힘을 말합니다. 평안이라는 말은 헬라어 “에이레네(eirene)”를 번역한 것인데, 히브리어 “샬롬(shalom)”과 같은 뜻입니다. 이는 단지 악이나 파괴로부터 안전한 상태뿐 아니라 쉼과 형통을 가져다주는 평안을 가리킵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평안이 있다는 것은 당신이 위기를 넘어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형통함 가운데 안식을 누린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서 사셨던 삶이었습니다. 그분은 은혜와 진리로 충만하시며 항상 안식을 누리셨고, 매일 매순간 시간과 장소와 상황을 불문하고 다스리셨습니다! 베드로는 삶에서 은혜와 평안을 배가시키는 방법이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님에 대한 지식을 통해서라고 알려줍니다. 당신은 “오 하나님, 제게 더 많은 은혜를 주세요.”라거나 “평안을 배가시켜 주세요.”라고 기도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 스스로가 하나님에 대한 정확하고 완전하며 절대적인 지식(헬라어: 에피그노시스 epignosis)을 습득하고 적용함으로써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가 손에 넣고 쓸 수 있는 초월적인 축복 안에 살아야 함에도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고통 받으며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이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무지 때문입니다. 하나님에 대해 더 알아 가십시오. 말씀을 공부하십시오! 하나님과의 교제와 말씀 묵상을 통해 그분과 더 친밀해지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에서 그분의 은혜와 평강이 저절로 배가될 것입니다.

 

기도

하나님의 은혜가 제 삶에 분명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것에서 축복받고 큰 호의를 받고 있습니다. 모든 이해를 초월하는 하나님의 평강이 제 심령을 지킵니다. 제게는 위기를 넘어서는 힘이 있고 형통 가운데 평안을 누립니다! 그리스도께서 제 안에 계시고 그분이 제 평안이시므로 저는 정상에서 상황을 다스리고 통치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잠 4:5-9, 벧후 1:5

 

1년 성경읽기

요 17:1-26

대상 9-10

 

2년 성경읽기

막 14:43-52

민 3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