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You Can Do All Things Through Christ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 4:13, 한글킹제임스)

사도 바울이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한 고백은 얼마나 멋진 동시에 놀라운 사고방식을 드러내는지요! 당신은 자신에게 불가능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 지점까지 도달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받은 유업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충분으로 당신을 충분케 하셨기 때문입니다.

바울은 “내가 천부적으로 아주 똑똑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고 말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하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은 당신에 관한 말씀이 아니라 당신 안에 계셔서,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통해 사역하시는 그리스도에 관한 말씀입니다. 만약 바울이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었다면, 그리스도를 받은 당신도 동일하게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해 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고 확언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날마다 당신이 살아가는 의식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을 의식하고 확언하면 할수록, 당신은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자신을 프로그램하게 됩니다. 불현듯, 당신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는 일들에 대한 놀라운 재능, 곧 신기한 능력이 자신 안에서 생겼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새로운 꿈을 낳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성공의 전망을 내놓을 것입니다. 할 수 없다고 절대로 고백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어떤 과업도 해낼 수 있습니다.

결코 자신을 연약한 존재로 보지 마십시오. 그리스도 곧 기름부음 받은 분과 그분의 기름부음이 충만하게 당신 안에 거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말씀은 당신이 할 수 있다고 하십니다. 그러므로 스스로를 하찮게 여기지 마십시오.

당신의 영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에까지 올라가십시오. 그러면 당신에게는 불가능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고백
저의 영과 혼과 몸이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공급받고 그분께 반응합니다. 그리스도가 내 안에 계시므로 나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충만합니다. 그리스도는 나의 힘이요 능력이며, 내 전부이십니다. 나는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내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골 1:26-27, 요일 4:4, 고후 3:5

1년 성경읽기
요일 3:11-24
겔 47-48

2년 성경읽기
요 17:1-10
대하 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