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는 그리스도의 승리가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그리스도의 승리가 있습니다
You Have The Victory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 16:33)

오늘의 본문구절은 예수님이 하신 말씀으로 참으로 강력하고 고무되며 위로되는 말씀입니다. 그분은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겼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놀라운 의식입니다. 비록 예수님은 심한 어둠과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 아픔, 억압, 죽음, 재앙 등으로 고통받는 세상에 계셨지만, 이런 의식을 가지고 사셨습니다. 그분은 당시의 문제점들과 타락시키는 영향력으로부터 완전히 분리되셨습니다. 그분은 승리자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그런 사고방식으로 기능하기를 바라십니다.

디모데후서 3:12는 말씀합니다.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도전적이고 괴로운 상황들과 박해와 힘든 시기와 시험과 유혹이 다가 올 때, 힘을 내십시오. 동요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미 그 모든 것들을 이겼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이미 세상을 이겼으므로 그것이 우리가 생각하고 사는 방식입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이것을 의식할 때, 당신의 기도 언어는 변할 것입니다. 어떤 도전에 직면하더라도 개의치 말고 기도할 때 이렇게 선포하십시오. “주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이 세상과 이 세상 시스템과 경제와 미움과 가난과 부패와 불경기와 거짓을 이겼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세상의 어떤 것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세상을 이겼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희생자가 아닌 승리자라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진리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으므로 그분이 세상에 맞서 이룬 승리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상황을 이기게 해달라고 기도하지 마십시오. 이기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이기려고 금식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미 사탄과 이 세상과 이 세상 시스템을 이겼습니다.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냐”(요일 5:4-5)

기도
저는 이 세상과 이 세상 시스템인 세상의 어려움과 곤경과 고통과 유혹을 이겼습니다. 제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원수의 능력과 책략을 다스리기 위해 그리스도 안에 있는 저의 권세를 행사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영원히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34:19, 딤후 3:12

1년 성경읽기
마 9:18-38
창 29-30

2년 성경읽기
행 8:26-40
에 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