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의식하십시오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의식하십시오

Be “Christ-inside” Minded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들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고후 6:16)

 

하나님께서 당신 안에 사십니다. 당신은 이것을 반드시 의식해야 합니다. 당신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지금 그분께서 당신 안에 거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더 이상 이 땅의 장막에 머물지 않으십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던 그 날이 곧 하나님께서 이 땅의 성전을 떠나신 날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신 동안 이 땅에 세 시간 동안 어둠이 있었다고 합니다. 바위가 터지고 땅이 진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까지 하나님의 임재는 두꺼운 휘장으로 분리되어 지성소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라고 말씀하셨을 때, 두꺼운 휘장이 위로부터 아래로 찢어지고, 지성소가 열렸으며, 하나님의 임재가 성전을 떠났습니다.

이는 지성소가 모두에게 열렸음을 상징합니다. 그 전에는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지성소 안에 오직 대제사장만, 그것도 일 년에 한 번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의 능력을 통하여 교회가 태어났습니다. 그런 다음 인간의 몸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살아있는 성전이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거듭난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처소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절대로 삶에서 낙담하거나 패배해서는 안 되는 이유를 아시겠습니까? 더 크신 분이 당신 안에 살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분께서는 모든 영광과 주권과 능력과 통치로 당신 안에 살고 계십니다. 당신의 몸은 죄로 죽었을지라도 이제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사시므로, 그분께서 의로 말미암아 생명을 주신다고 말씀이 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롬 8:10). 다시 말해,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치유와 건강이십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형통이자, 영광과 탁월로 가득한 삶의 보증이십니다. 이러한 의식을 가지십시오.

골로새서 1:27은 말씀합니다.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세상의 기초를 놓으시기도 전부터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심령에 머물기를 바라셨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분께서는 더 이상 멀리 계시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곳에서 그분을 찾고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분께서 당신 안에 살고 계십니다.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의식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그리스도와 분리할 수 없는 하나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심령에 거하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주님 안에서 살고, 움직이고, 존재합니다. 저는 오늘 그리고 언제나 이러한 의식을 가지고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6:17, 고전 3:16, 딤후 1:14

 

1년 성경읽기

갈 3:26-4:20

사 1-2

 

2년 성경읽기

딤전 4:9-16

렘 3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