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증가하는 믿음

끊임없이 증가하는 믿음

Ever-Increasing Faith

“우리는 남의 수고를 가지고 분수 이상의 자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 믿음이 자랄수록 우리의 규범을 따라 너희 가운데서 더욱 풍성하여지기를 바라노라”(고후 10:15)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가진 삶은 믿음에서 믿음으로, 즉 끊임없이 증가하는 믿음입니다! 성경은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롬 1:17) 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더 많이 받을수록, 당신의 믿음도 더 커집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롬 10:17)

끊임없이 증가하는 믿음에 마음을 여십시오. 당신이 있는 곳에서 멈추지 마십시오. 당신의 틀을 깨십시오. 우리는 바울의 글 중 일부에서 강조하는 끊임없이 증가하는 믿음에 대해 읽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데살로니가후서 1:3에서 데살로니가 사람들의 믿음이 증가하는 것에 대해 칭찬합니다. “… 너희의 믿음이 더욱 자라고 너희가 다 각기 서로 사랑함이 풍성함이니”(살후 1:3)

당신이 끊임없이 증가하는 믿음을 가진다면 당신의 사역도 계속 확장될 것입니다. Amplified Classic 번역본은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음과 같이 번역했습니다. “우리는 남이 수고한 것을 내 것인 양 자랑하지 않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믿음이 자라고 우리의 일도 주어진 한계 안에서 여러분을 통해 더욱 확장되기를 바라는 것뿐입니다.”(고후 10:15, 현대인의성경)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끊임없이 자라는 믿음으로 계속해서 확장하는 동시에 자신의 비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교회에서 리더의 역할을 맡고 있다면, 당신과 성도들의 믿음을 세우십시오. 당신과 그들의 믿음이 자라난다면 사역도 크게 확장되고 성장할 것입니다. 어떤 교회나 공동체에 속한 사람들의 믿음이 작다면 하나님의 사역 역시 작을 것입니다.

이것은 믿음에 대한 가르침, 믿음의 사역, 믿음의 삶이 왜 매우 중요한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믿음과 믿음이 역사하는 방식에 대해 더 배우고 싶다면 말씀의 실재(Rhapsody of Realities) 앱스토어에서 “당신의 믿음이 역사하게 하는 법(How to make your faith work)”을 구매하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나는 내 믿음으로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나는 세상을 이기며 사탄과 이 세상의 요소들을 다스립니다. 내 삶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내 삶을 향한 그분의 목적을 성취할 때 내 안에 있는 그리고 나를 통한 하나님의 영광이 계속 증가합니다. 주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살후 1:3 AMPC, 고후 10:15 TPT

1년 성경읽기

눅 22:39-65, 삼상 29-31

2년 성경읽기

롬 16:12-27, 시 135-13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