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부음으로 당신의 세상을 축복하십시오

기름부음으로 당신의 세상을 축복하십시오

Bless Your World With The Anointing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요일 2:27)

 

사도행전 19:12은 바울의 몸에서 손수건과 앞치마를 가져다가 병든 사람에게 얹으니 “그 병이 떠나고 악귀도 나가더라”고 말씀합니다. 참으로 놀랍습니다! 당연히 손수건에는 아무런 지성도 없지만, 거기에는 하나님의 능력이 있었습니다. 바울이 성령의 기름부음을 손수건으로 옮긴 후, 그것을 병든 자에게 얹었을 때 치유가 일어나고 악귀가 나갔습니다.

지성도 없는 손수건에 하나님의 능력을 담을 수 있다면, 당신에게는 얼마나 더하겠습니까? 당신의 몸은 성전입니다. 즉 하나님을 운반하는 그릇이라는 뜻입니다. 당신은 성령의 능력을 구현하는 존재입니다.

그 사실을 인식하십시오. 이러한 능력으로, 당신은 인간의 힘으로는 불가능한 과업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름부음이 당신 안에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이는 너의 믿음의 교제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안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을 인식함으로 인하여 효과가 있게 하려 함이라.”(몬 1:6, 한글킹제임스)

당신이 누구인지를 깨달으십시오. 당신은 초자연적인 존재입니다. 어떤 마귀도, 아픔도, 질병도 당신의 몸 안에 머물 수 없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눅 10:19) 당신 안에 계신 분이 세상보다 더 크십니다.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막 9:23). 당신은 능력으로 충만합니다.

당신이 속한 세상으로 나가서, 성령의 능력으로 축복하십시오.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마 10:8)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은혜의 말씀으로 저를 세워 주시고 제 심령을 신성한 보물로 채우셔서, 의의 열매를 맺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성령께서 제 안에서, 저를 통하여 역사하심을 선포합니다. 저는 주의 은혜를 나타내며, 제가 지닌 주님의 신성한 임재로 저의 세상을 축복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도행전 5:15-16

심지어 병든 사람을 메고 거리에 나가 침대와 요위에 누이고 베드로가 지날 때에 혹 그의 그림자라도 누구에게 덮일까 바라고 예루살렘 부근의 수많은 사람들도 모여 병든 사람과 더러운 귀신에게 괴로움 받는 사람을 데리고 와서 다 나음을 얻으니라

디모데후서 1:6

그러므로 내가 나의 인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 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

빌레몬서 1:6

이로써 네 믿음의 교제가 우리 가운데 있는 선을 알게 하고 그리스도께 이르도록 역사하느니라

 

1년 성경읽기

행 4:1-31

대하 16-19

 

2년 성경읽기

고후 3:1-10

아 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