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는 종교를 초월합니다

기독교는 종교를 초월합니다
Beyond Religion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 5:17)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성경을 읽거나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을 훨씬 능가합니다. 그것은 여기 이 땅에서 초월적인 생명인 하나님의 생명을 사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종교를 초월합니다. 기독교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은 이를 종교라고 부릅니다.

성경에서 종교를 무엇이라고 말하는지를 야고보서 1:27(한글킹제임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앞에서 순수하고 더럽혀지지 않은 종교 행위는 이것이니, 즉 고난 중에 있는 고아들과 과부들을 돌아보는 것과 자신을 세상으로부터 흠 없이 지키는 것이라” 기독교는 그것의 본질과 정의에 따르면 당신 안에 살아있는 하늘이며, 인성 안에 역사하는 신성입니다.

모든 측면을 보더라도 그리스도인은 슈퍼맨입니다. 그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그에게는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이 있고 또 모든 어둠의 세력을 제압할 수 있는 권세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가복음 16:17-18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 즉 나으리라…” 그분은 믿는 자들인 그리스도인들에 대해 언급하신 것입니다.

또한 누가복음 10:19에서 그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당신을 해치려고 하는 것이 얼마나 해롭고 치명적이거나 악하든지 상관이 없이 그것들은 당신을 해칠 수 있는 힘이 없습니다. 당신은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이 세상이 아니라 하나님께 속한 자입니다. 이는 당신의 근원이 하나님 안에 있고 그분에게서 태어났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이 기독교입니다. 영원한 생명이 당신의 영에 전이되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생명을 받았습니다. 이 생명은 어둠과 약함, 질병, 가난, 실패와 죽음을 몰아내는 생명입니다. 당신은 하나님과 같은 부류에 속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종교를 초월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영 안에서 아버지의 말씀이 일하심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저의 삶은 아버지의 영광과 아름다움과 은혜가 표현된 삶입니다. 아버지께서는 저를 생명을 주는 자요 하나님과 같은 부류에 속한 자이자 저의 세상에 신성한 생명을 나타내는 자로 지으셨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12:2, 엡 4:17-23

1년 성경읽기
히 8
렘 52

2년 성경읽기
요 10:33-42
대상 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