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에는 더 높은 차원의 목적이 있습니다

기도에는 더 높은 차원의 목적이 있습니다

There’re Higher Purposes Of Prayer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엡 6:18)

 

오늘의 본문구절은 정말 심오합니다. 확대번역은 이 구절을 더 분명하게 밝힙니다. “모든 [방식의]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모든 경우, 매 계절마다) 성령 안에서 기도하라” 기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기도에 대해 말할 때 하나님께 어떤 것을 구하는 것, 즉 간청하고 요청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기도에 대해 아는 전부입니다. 맞습니다. 당신이 구하는 그러한 기도도 있습니다. 그러나 기도에는 하나님께 당신의 필요를 구하는 것보다 더 높은 차원의 목적이 있습니다.

필요한 물질을 구하는 기도, 즉 자신을 위해 어떤 것을 하나님께 구하는 것은 사실 기도 중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것입니다. 이와 같은 기도를 하는 것은 유아 단계의 기도를 하는 것입니다. 즉 영적 어린 아기의 기도입니다. 누군가는 “하나님, 저는 직업이 필요합니다.” “주님, 저는 돈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저에게 자동차, 아내, 남편, 집 등을 주세요.”라고 기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기도에는 더 높은 차원의 목적이 있습니다. 그것들 중 하나는 성령을 통해 하나님 아버지와 교제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기도의 목적은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권세를 행사하는 특권을 누리는 것입니다. 기도는 당신이 권세의 자리를 차지하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당신에게 주어진 능력 안에서 역사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셋째, 기도는 우리가 하나님의 임재를 의식하면서 활성화되어 나아가도록 도와줍니다. 넷째, 기도를 통해 우리는 이 땅에서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집행합니다.

기도는 또한 인간의 영의 활동입니다. 이제, 당신은 여러 종류의 기도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영이 기도하는 것도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언급했던 모든 기도들은 여러 종류의 기도에 속한 것들입니다. 기도에 관한 책들을 구하여 공부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올바른 방식으로 기도하기」믿음의말씀사,2011와 「효과적으로 기도하는 법」믿음의말씀사,2013에서 더 배우도록 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께서 오늘 저에게 말씀의 계시를 주시고, 아버지의 말씀에 따라서 정확하게 기도하는 것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할 때 올바른 결과를 얻도록 기도에 적용할 수 있는 올바른 믿음의 원리들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5:14-15, 딤전 2:1

 

1년 성경읽기

골 1:1-23

사 44-45

 

2년 성경읽기

히 2:1-9

애 3

“기도에는 더 높은 차원의 목적이 있습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