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의 이름의 통치권

그분의 이름의 통치권

The Dominion Of His Name

“주 예수께서 말씀을 마치신 후에 하늘로 올려지사 하나님 우편에 앉으시니라”(막 16:19)

성경은 하나님이 예수 이름 안에 모든 권세를 주셨다고 말합니다(빌 2:9-10). 그분의 이름은 가장 큰 영광과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그 이름을 믿는다면 당신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무엇이 당신을 괴롭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오래 슬럼프를 겪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승리는 보장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분의 이름의 권세, 영광, 통치권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분의 이름은 암을 파괴하고 당신의 육신에 건강과 온전함을 줍니다. 그분의 이름은 당신을 사탄의 속박에서 자유케 합니다. 당신은 문제나 혼란스러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까?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그분의 이름은 하늘과 땅과 땅 아래에서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마귀도 그분의 이름의 권세와 통치권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그분의 이름은 도구이자 무기입니다! 당신이 그분의 이름 안에서 요청할 때 그것은 예수님이 요청하시는 것과 같으므로, 당신은 기대했던 결과를 보장받습니다. 이 땅과 그 너머에 있는 모든 것이 그분의 이름에 복종합니다.

요한일서 5:13은 아름다운 사실을 계시합니다. 이 구절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으라고 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사용하라는 뜻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은 당신이 끝없는 승리와 영광과 축복의 삶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합니다. 빌립보서 2:10은 말합니다.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에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당신이 삶에서 만나는 어떤 대적이나 역경이 무엇이든지 동요하지 말고 날마다 평안 하십시오. 그분의 이름은 당신의 방어 무기이며 승리에 대한 보장입니다. 어쩌면 오늘 기회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사방에서 압박감과 긴장감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예수님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그분의 이름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오늘 그분의 이름을 신뢰하고 부르십시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기도

나는 전세계에 있는 몸이 아픈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안에서 기도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치유를 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자유가 이제 그들의 것입니다. 그들은 다시 건강한 느낌을 받습니다. 나는 그들이 성령의 능력으로 자유케 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나는 특별히 어린 아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나는 고통과 연약함의 귀신들에게 그들에게서 떠나라고 명령합니다. 오늘날 전세계에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신성한 치유가 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빌 2:9-11, 눅 10:19, 행 4:10-12

1년 성경읽기

막 12:18-44, 민 20-21

2년 성경읽기

행 25:1-12, 시 61-6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