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의 이름과 동일시되었습니다

그분의 이름과 동일시되었습니다

Identified With His Name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 2:14)

 

예수의 이름은 인간에게 밝혀진 모든 이름 중 최고로 뛰어난 이름이며 이 세상 뿐 아니라 온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이름입니다. 그 이름으로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그 놀랍고 비길 데 없는 이름에 모든 권세를 주셨습니다. 빌립보서 2:9은 말씀합니다.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당신의 삶에 대한 예수님의 주 되심을 고백했을 때 당신은 예수의 이름 안으로 침례를 받았고 자동적으로 그 이름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갈라디아서 3:27(한글킹제임스)은 말씀합니다. “너희 가운데 그리스도 안으로 침례를 받은 사람은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 당신은 그분의 이름과 동일시된 것을 기뻐해야 합니다. 그것은 곧 무엇이든 예수님께 속한 것은 당신의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사탄은 더 이상 당신에 대해 주장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께 속해 있고 예수의 이름이 당신에게 붙여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이름으로 살고 그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골로새서 3:17은 말씀합니다.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그것이 바로 초자연적인 삶을 사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으로 기능하며 살아갑니다. 그것은 곧 당신이 그분을 위해 살고 그분의 권세 안에서 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패배와 실패와 가난 가운데 사는 것이 우리에게 어울리지 않는 이유를 아시겠습니까?

우리는 예수의 이름, 즉 이 세상을 지으신 분의 이름으로 살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이보다 더 숭고하고 탁월한 것은 생각할 수도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아름답고도 뛰어난 이름, 즉 어디에도 비길 데 없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입니다.

당신의 몸에 종양이 있다면 이렇게 말하십시오. “종양아, 예수 이름으로 말하노니 너는 내 몸 안에 거할 수 없다. 죽어서 내 몸으로부터 사라질 것을 명령한다!” 그러면 종양은 사라질 것입니다. 당신의 심장에 문제가 있다면 예수 이름을 도구로 사용하여 대적하십시오. “심장아, 정상적으로 기능할 것을 예수 이름으로 명령한다.”라고 말하십시오. 그러면 심장은 변화되어 정상적으로 기능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맞서는 어떤 상황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앞에 굴복합니다. 자신에게 선포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나는 은혜 가운데 성장하고 있다. 나는 탁월하고 온전하며 건강하고 강하며 활기로 가득하다!” 예수 이름을 사용하여 당신의 삶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 평안과 형통을 가져오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가장 숭고하고도 강력하며 최고로 뛰어난 이름과 연합하게 되어 저는 기쁩니다. 저는 예수 이름을 사용하고 그 이름의 능력과 권세로 살아갑니다. 저의 삶과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 평안과 진보와 건강과 형통과 승리가 있을 것을 선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4:12, 빌 2:9-10, 요일 5:4

 

1년 성경읽기

행 25:13-26:1

시 11-16

 

2년 성경읽기

눅 9:28-36

수 1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