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의 위치와 권세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의 위치와 권세

Your Position And Authority In Him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엡 2:6)

 

웨스트(Wuest) 성경은 에베소서 1:21을 탁월하게 번역하였습니다. 웨스트 성경에 따르면 예수님께서 “모든 정부와 권세와 능력과 권력과 이 시대뿐 아니라 오는 시대에도 계속 일컬을 모든 이름 위에” 계신다고 말씀합니다. 우리는 많은 것들에 위의 구절에서 계시된 깊은 진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너무도 많은 것들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마치 그들이 삶에서 제약 받고 피해자인 것처럼 살아갑니다. 만약 그들이 그리스도 안에 있는 그들의 위치와 능력, 즉 그분의 이름으로 그들이 발휘하는 영광과 능력을 발견한다면 상황은 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권능의 자리와 권세의 위치에 앉아있습니다. 이것은 동화가 아닙니다. 우리는 그분의 통치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법적인 권리뿐만 아니라 그분의 이름을 도구로 사용할 능력도 주셨습니다. 그 이름은 이 세상과 오는 세상의 모든 정부나 기관, 이름이나 직함들이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위대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모든 것의 주님이시며 모든 육체의 하나님이십니다.

이런 지식을 가지고, 당신은 사단과 그의 졸개들이 이 세상에서 만든 전쟁과 전염병과 악함과 위험과 혼란을 막을 수 있고 또 막아야 합니다. 시편 46:9은 말씀합니다. “그가 땅 끝까지 전쟁을 쉬게 하심이여…” 이런 일들을 멈추게 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마 18:19) 이것을 작동시키십시오.

우리는 책임을 맡은 자들입니다. 당신의 삶을 영광스럽게 만들기 위해 합심 기도로 예수 이름의 권세와 능력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집과 이웃과 도시와 나라에 평화가 자리잡도록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의의 일들을 하고 이 세상에 하나님의 뜻을 세울 수 있도록 그분의 이름의 권세와 능력을 사용하십시오. 당신 주변의 믿는 사람들이나 배우자와 함께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나 변화되기 원하는 상황들에 대해 합심하여 기도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위치와 권세에 근거해서, 당신이 원하는 구체적인 변화를 예수 이름으로 명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증거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위치와 권세와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어려움과 문제와 위험과 썩어질 영향력으로부터 멀어져 그리스도와 함께 하늘에 앉아있습니다. 저는 오늘 그리고 언제나 상황을 다스리며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2:5-6, 빌 2:9-10

 

1년 성경읽기

막 14:53-72

민 29-31

 

2년 성경읽기

마 22:1-14

출 2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