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의 영광과 승리의 자리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의 영광과 승리의 자리

Our Place Of Glory And Victory In Him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엡 2:4-6)

에베소서 1:21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모든 정사와 권력, 모든 주권과 정부와 그들이 행사하는 권세보다 “바로 위”나 “조금 위”가 아니라 “훨씬 능가하는” 천상의 권세의 자리에 앉으셨다고 말씀합니다. 웨스트 번역은 “모든 정부와 권위와 권력과 주권보다 월등히 위에”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과 같은 분은 없습니다! 그분께서 모든 것을 다스리는 주권과 통치권을 갖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놀라운 부분은 승리와 영광과 권세를 가지신 그분이 우리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몸의 지체이므로 그분과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보면서 그것을 확인해보십시오. 그분과 당신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은 당신의 현재 위치, 즉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영광과 승리의 자리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일으켜져서 함께 하늘에 앉아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모든 정사와 권력, 모든 주권과 정부와 그들이 행사하는 권세보다 당신이 월등히 위에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다스리는 주권과 통치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 어디에 가든 상관없이 통치하고 다스리십시오. 아프기를 거절하십시오. 해를 입히고 속박하는 것은 무엇이든 거절하십시오. 당신은 평범한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사탄과 귀신과 그들의 모든 영향력보다 우월합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이며 환경을 다스리고 통치하도록 태어났습니다. 당신이 누구이며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이 주 예수 그리스도와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 그리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영광과 승리의 자리를 항상 인식하고 확언하십시오.

 

고백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모든 정사와 권력, 이 세상 어둠의 통치자들보다 높은 권세의 자리에 앉아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통치와 승리와 영광 안에 살고 있습니다. 내 삶은 지금 그리고 영원히 하나님의 의의 표현이며 그분의 지혜와 탁월함의 나타남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2:1-6, 엡 1:19-21, 골 3:1-2

 

1년 성경읽기

눅 24:13-35

삼하 9-11

 

2년 성경읽기

막 6:45-56

민 4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의 영광과 승리의 자리”에 대한 2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