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 있는 완전한 승리

그리스도 안에 있는 완전한 승리
Absolutely Victorious In Christ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고전 15:57)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전적으로 승리하는 생명을 주셨음을 알게 해주는 정보로 가득합니다. 요한일서 5:4은 말씀합니다.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고린도후서 2:14은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가진 크고 주목할 만하며 지속되는 승리를 강조해서 말씀합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영광과 성공의 생명에 미치지 못하는 것은 무엇이든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영광과 성공의 생명은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의 유업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을 위해 죽으셨습니다. 이는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당신을 위해서 예수님께서 죽으시고 승리의 부활을 하셨는데도 계속해서 움츠리고 고함치며 흐느끼고 울부짖고 구걸하면서 사는 것은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효력이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당신을 위해 피를 흘리셨습니다. 예수님은 그 일을 이미 다 하셨으므로 당신이 해야 하는 일은 승리하는 삶을 누리는 것뿐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셨을 때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그 십자가에 달린 것을 보셨습니다. 당신은 예수님 안에서 죽었고 그분과 함께 무덤에서 승리하며 일어났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는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위해 하신 일로 인해 의와 신성한 건강과 건전하고 탁월한 마음과 탁월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합법적인 권리가 있습니다.

베드로후서 1:3은 말씀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생명은 이 세상의 고난과 비난과는 전연 다른 영광과 탁월함의 생명입니다. 이 사실을 아는데, 왜 삶에서 피해자로 살아가야 합니까? 가난하거나 평범하기를 거부하십시오.

세상은 경제 위기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더 높은 생명 안에서 살아갑니다. 욥기 22:29(한글킹제임스)은 말씀합니다. “사람들이 내던져지면 너는 ‘일으킴이 있으리라.’고 말할지니라.” 당신 안에는 일으킬 수 있는 능력, 다시 말해 삶의 위기를 능가해서 일어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능력은 바로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입니다! 그분을 통해 그리고 그분 안에서 우리는 영원히 승리자입니다.

기도
저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원한 승리자입니다. 세상은 짙은 어둠에 갇혀 경제 위기와 소동을 겪을 수 있지만, 저에게는 위기를 극복하고 탁월하게 번영하여 어디서나 그리스도의 의와 통치를 나타낼 능력이 있습니다. 저는 그리스도 안에 살고 있으므로 주의를 분산시키는 이 세상의 요소들을 훨씬 능가해서 살아갑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요일 5:4, 요일 4:4

1년 성경읽기
계 11
미 4-5

2년 성경읽기
행 1:12-26
대하 3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