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 있는 더 높은 생명

그리스도 안에 있는 더 높은 생명
A Higher Life In Christ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요일 5:11-12)

그리스도 안에는 더 높은 생명이 있습니다. 이 삶은 보통 사람들의 생명보다 더 높고 위대합니다. 이 생명은 아픔과 질병과 실패와 죽음보다 더 높고 위대한 생명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받은 생명입니다. 요한복음 10:10(AMP)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누리되 풍성히(넘칠 때까지 최대한으로) 얻게 하려는 것이라”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은 날마다 초자연 가운데 걷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인의 생명입니다. 즉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걷고 상황들을 다스리고 통치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롬 5:17) 이것이 그분의 자녀들을 향한 하나님의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초자연적인 생명을 살지 못하고 보통사람들처럼 사는 이유는 말씀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알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하여 흑암 중에 왕래하니…”(시 82:5) 닭들 가운데서 자라나서 나는 법을 배우지 못한 독수리를 상상해 보십시오. 이 독수리는 날 수 있는 강력한 날개를 가진 독수임에도 불구하고 닭의 생명을 살 것입니다.

이것이 어떤 그리스도인들이 살아가는 방식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에게 아픔과 위기와 마귀와 삶의 모든 환경을 다스릴 능력이 있는지 알지 못하여 희생자로 살아갑니다. 성경은 모든 정사와 권세 위로 그리스도와 함께 당신을 앉히셨다고 말씀합니다(엡 1:21, 2:6). 사탄은 더 이상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은 사탄과 그의 귀신들보다 우월합니다.

거듭날 때 당신은 영광과 탁월함의 생명 안으로 태어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인지를 의식하십시오. 당신 안에 더 크신 분이 사시기 때문에 당신은 삶에서 실패하거나 패배할 수 없습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이것이 그리스도 안에 있는 더 높은 생명입니다.

기도
제 생명은 하나님의 선하심과 왕국의 영광의 나타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의 영과 혼과 몸이 하나님께 살아있습니다. 그러므로 아픔과 질병은 제 몸에 있을 곳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영이 제 안에 살고 계셔서 신성한 생명과 일치하지 않는 몸의 모든 요소를 제거하시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잠언 4:20-22 (NLT), 딤전 4:15

1년 성경읽기
히 9:11-28
애 3-5

2년 성경읽기
요 11:14-23
대상 1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