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해졌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해졌습니다
Perfected In Him

“그 분 안에는 신격의 모든 충만함이 몸의 형태로 거하시나니 너희도 모든 정사와 권세의 머리이신 그의 안에서 온전하게 되느니라.”(골 2:9-10, 한글킹제임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은 모든 것에서 온전해졌습니다. 당신은 상실되거나 망가진 것 없이 온전해졌습니다. 당신이 그분에게서 받은 생명은 영광과 탁월함이 균형 잡힌 삶입니다. 전혀 우여곡절이 없으며, 불리한 점도 없습니다. 할렐루야!

예를 들어 직장생활을 매우 잘하지만 건강이 안 좋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건강이 좋아서 직장생활을 매우 잘하지만 어떤 내적인 문제로 갈등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삶이 그렇게 되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분은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도 부족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분은 당신을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하게 하셨습니다. 이것이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하게 되었다”는 의미의 일부입니다.

구원의 메시지를 받은 모든 사람은 영·혼·몸의 모든 영역에서 번영하는 그리스도 안에서 이 온전함을 경험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을 당신이 경험해본 적이 없다면, 당신이 아직 하나님의 말씀의 거울 원리를 적용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울 원리란 단순히 그분의 말씀 안에서 하나님께서 당신이 어떤 존재인지 말씀하신 대로 당신 자신을 보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하게 말씀을 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하다고 읽었습니다. 당신 자신을 그렇게 보십시오. 항상 그것을 단언하십시오. 그리스도는 그분의 모든 충만함으로 당신 안에 계십니다. 당신을 더욱 신성케 하도록 당신 안에서 더 이상 이루어야 할 일은 없습니다. 베드로후서 1:4은 말씀합니다. “이로써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우리에게 주사 이 약속으로 말미암아 너희가 정욕 때문에 세상에서 썩어질 것을 피하여 신성한 성품에 참여하는 자(하나님과 같은 부류)가 되게 하려 하셨느니라”

하나님은 당신을 그분이 되도록 정하신 모든 것이 되게 하려고 당신 안에서 하셔야 할 모든 일을 다 하셨습니다. 당신 안에 있어서는 안 되는 어떤 나쁜 것도 당신 안에 없듯이 당신의 삶에는 탁월함이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하고 완전합니다. 그분이 지금 그러하시듯이 당신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기 때문입니다(요일 4:17).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내 안에서 그리스도의 생명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누구인지의 진리를 단언합니다. 나는 완전하고 온전하며 탁월하고 영광으로 충만합니다! 그리스도께서 나에게 의와 지혜와 거룩함이 되셨습니다. 그분이 지금 그러하시듯이 나는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 나는 그분의 아름다움과 은혜의 광채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벧후 1:3(AMP), 요일 4:17

1년 성경읽기
마 13:24-43
창 44-45

2년 성경읽기
행 10:21-33
욥 9-1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