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를 위해 세상에 다가가십시오

그리스도를 위해 세상에 다가가십시오
Let’s Reach The World For Christ

“그러므로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니라”(마 28:19-20)

모든 사람의 세상에 복음을 전파하라고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보다 더 높은 임무는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그분의 이름으로 나가서 말하며 행동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가요! 우리는 민족들을 학생으로 삼아 그들에게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그리스도의 대사들입니다. 예수님께서 “그러므로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라고 말씀하신 것은 단지 나라들을 의미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여기에서 “민족(nation)”이라는 말은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집단을 의미하는 “에트노스(ethnos)”입니다.

당신의 “에트노스”나 민족 안에 있는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직업이나 사업, 심지어 언어를 통해 당신과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어느 곳에 있든지 당신이 접촉하는 사람들에게 의의 교사가 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교사라면, 동료 교사들이 당신이 그리스도를 위해 이겨 와야 하는 당신의 세상에 속한 사람들입니다. 만일 당신이 경찰이라면, 당신은 다른 경찰관들을 위한 하나님의 목소리이며 그리스도를 위해 그들을 이겨 와야 합니다. 당신의 세계에서 효과적인 증인이 되십시오.

이것은 목사나 선지자나 복음전도자 뿐만 아니라 모든 믿는 자들에게 주어진 임무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이 명령은 그분의 교회를 향한 작별의 말씀이자 마지막 명령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명령을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당신의 세상에 속한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알리고 임박한 주님의 재림을 준비시키는 데에 의욕과 불타는 열정을 가지십시오. 당신이 바로 그들이 복음을 듣고 받아들이는 데 있어서 마지막이자 유일한 희망일 수도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영혼들을 이겨오는 데 모든 기회를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함께 그리스도를 위해 세상에 다가가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의 측량할 수 없는 부요를 전파하는 자로 삼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 세상에서 잃어버린 자와 상처받은 자에게 생명과 하나님의 능력을 전할 책임이 있습니다. 영광스런 복음의 광채가 그들의 심령을 강력하게 비추어서 어둠의 속박을 깨뜨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둠의 지배로부터 아버지의 영광스런 왕국으로 구출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16:22(AMP), 롬 1:16

1년 성경읽기
롬 8:18-39
시 70-73

2년 성경읽기
눅 13:10-21
삿 1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