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가 우리의 근원이요 만족입니다

그리스도가 우리의 근원이요 만족입니다

Christ Is Our Source And Our Sufficiency

 

“이는 삼림의 짐승들과 뭇 산의 가축이 다 내 것이며”(시 50:10)

 

잠언 13:22은 말씀합니다. “…죄인의 재물은 의인을 위하여 쌓이느니라” 이것은 멋진 일이긴 하지만 하나님의 자녀로서 당신은 그런 수준을 뛰어넘어야 합니다. 당신은 죄인들의 재물이 당신에게 넘어오는 것을 기다리는 것보다 더 훌륭하고 높은 차원의 삶을 살아야 마땅합니다. 당신이 누구인지를 깨달으십시오.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재산과 부요는 무한합니다.

죄인들은 우리가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기 위해 크고 놀라운 일을 하는데 필요한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을 기다리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죄인들의 재물이 당신에게 오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당신은 왕국의 원리로 살아가는 왕의 상속자입니다. 당신에게는 완벽하게 풍요로운 삶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구약에서 없었던 축복들을 신약에서 우리가 가지게 되었음을 이해하십시오. 우리는 구약이 아니라 신약에 속한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이며,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입니다. 그리스도는 모든 것을 소유하셨습니다. 그분이 세상을 소유하셨으므로 당신도 세상을 소유했습니다. 고린도전서 3:21은 말씀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그렇다면 왜 당신이 죄인들의 재물이 당신에게 넘어오기를 기다려야 하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그렇게 하기에 당신은 너무나 대단한 존재입니다. 오히려 당신과 우주의 왕이신 하늘 아버지는 죄인들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을 축복하기 위해 동역자가 되었습니다. 마태복음 5:45은 말씀합니다. “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 이는 하나님이 그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추시며 비를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게 내려주심이라” 우리는 하늘 아버지처럼 우리의 세상에 축복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스도가 우리의 근원이요 만족이기 때문에 우리는 결코 고갈되지 않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주님이 저의 목자이시므로 저는 결코 부족할 수 없습니다! 저는 아브라함의 자손으로서 번영의 빛 가운데 걷습니다. 저는 끝없는 하나님의 공급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말로 다 할 수 없이 많은 재물을 얻을 기회가 있습니다.

 

참고 성경

고후 9:8, 시 23:1

 

1년 성경읽기

골 2:6-23

사 48-49

 

2년 성경읽기

히 3:1-11

겔 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