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서 배울 것이 많이 있습니다

교회에서 배울 것이 많이 있습니다
So Much To Learn In Church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늘 하시던 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눅 4:16)

교회에서 배울 것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교회의 예배에 참석할 때마다 하나님의 영은 당신을 위해 특별한 무언가를 계획해 놓으셨습니다. 예배에 참석하는 것은 당신의 삶이 향상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러므로 예배에 참석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중요합니다. 교회에 참석하는 것은 마치 학교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학교 수업에 제대로 참석하지 않는 학생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없습니다.

나는 박식하고 여러 곳으로 여행을 한 신사를 기억합니다. 교회에 2년 동안 꾸준히 참석한 후 내게 말했습니다. “저는 교회에 오는 것만으로도 삶에서 많은 것을 깨닫고 배울 수 있을지 몰랐습니다.”

그리스도인인 우리는 인생을 건축하는데 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을 경배할까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요 4:24) 이 말씀은 아버지께는 예배가 매우 중요하므로 그분을 올바른 방식으로 경배하기를 원하신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그분을 영과 진리로 예배한다는 것이 무슨 뜻인지를 반드시 알아야 됩니다. 이런 것들은 교회에 정기적으로 참석할 때만 하나님의 말씀으로부터 배우게 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영적인 성장과 지혜와 다른 사람들과 관계하는 방식과 당신의 삶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깜짝 놀랄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성장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당신의 삶이 위로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보게 될 것입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문제가 생기면 언제나 그들을 위해 기도할 사람들을 찾거나 상담해 줄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교제하고 다른 신실한 그리스도인들과 교제하는 습관을 형성한다면, 당신은 그와 같은 부류에서 빠져나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는 삶에서 성공시켜줄 하나님의 말씀의 지식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교회에서 아버지와 교제하며 또한 다른 성도와 교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영원토록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아버지의 임재 안에 살고 있습니다. 제 삶은 아버지의 축복의 나타남이며 아버지의 영광의 드러남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 10:25, 시 133:1-3

1년 성경읽기
히 10:1-18
겔 1-2

2년 성경읽기
요 11:24-34
대상 1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