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초점을 유지하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계속 초점을 유지하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Maintain Your Focus; Don’t Give Up!

 

“깨어 있으라. 믿음 안에 굳게 서라. 남자답게 처신하라. 강건하라.”(고전 16:13)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흔들림 없이 믿음으로 걷기를 원하십니다. 적절한 시기 곧 바른 때에 당신은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추수를 거둘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자녀인 당신 안에 두신 독특한 능력이 있습니다. 도전과 박해와 시험과 시련으로 인해 당신은 주님께서 당신에게 맡기신 일을 계속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인생의 단계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초점을 유지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다가오는 어려움과 도전으로 인해 역경의 날에 힘을 잃고 포기한다면 당신의 힘은 미약해진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힘은 미약하지 않습니다. 주님이 친히 당신의 힘이 되시기 때문입니다. 역경의 날에 포기한다는 의미는 당신이 자신을 의지했다는 뜻입니다. 고린도후서 3:5은 말씀합니다. “우리는 어떤 일이라도 우리에게서 난 것같이 생각하여 스스로 만족하지 않는 것은 우리의 만족이 하나님께로부터 난 것이기 때문이라.” 그 시기를 통과할 수 있도록 주님을 신뢰하십시오. 주님이 당신의 능력이십니다.

당신이 성령으로 말미암아 당신의 속사람 안에서 기적을 일으키는 능력으로 강해지기를 하나님의 성령께서 사도 바울을 통해 기도하시는 것은 당연합니다. 당신은 속사람을 어떻게 강하게 합니까?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 안에서 기도함으로써 강하게 합니다. 시간을 내어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할 뿐만 아니라 규칙적으로 방언으로 말할 때 당신의 영은 기적을 일으키는 능력으로 활력을 얻습니다. 갑자기 온 세상이 당신에게 작게 여겨지며, 당신은 실제로 어떤 것도 당신에게 불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속사람 안에서 신성한 능력으로 강해질 때, 당신은 너무도 확신한 나머지 단념할 수 없게 됩니다. 당신은 불신으로 인해 하나님의 약속에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믿음에 강해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아브라함처럼 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으로부터 오는 감화와 확신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은혜는 모든 일에서 제게 충분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저의 능력이 아버지께 있다고 완전히 설득되어 있습니다. 저를 영원한 승리의 경로에 두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성령님을 힘입어 오늘 그리고 항상 영광스럽게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15:58, 히 10:23

 

1년 성경읽기

마 26:1-30

출 32-33

 

2년 성경읽기

행 16:1-10

시 3-4

“계속 초점을 유지하고, 포기하지 마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