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삶을 살려면 그것을 말해야 합니다

위대한 삶을 살려면 그것을 말해야 합니다
You Have To Say It To Live It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신 가장 아름답고 자연적인 선물은 말할 수 있고 또 말을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인 말이라는 선물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한 대로입니다.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한 말의 총합입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은 말로 인생을 바르게 지어가야 하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원리는 분명합니다. 당신은 말하는 것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인생은 좋든 싫든 당신이 말하는 것을 거둘 것입니다.

여기에 중간지대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누군가는 “나는 한 번도 뭔가를 말해 본 적이 없으니, 괜찮을 거라 믿는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식으로 역사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여전히 잘못된 것을 거둘 것입니다. 이는 마치 정원이 있는데 거기에 어떤 씨앗도 심지 않은 것과 같습니다. 그곳에는 분명 저절로 자라나는 잡초가 있을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어떤 사람들의 인생은 그와 같습니다. 그들은 영광과 통치와 번영 안에 계속 있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책임이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하나님은 이미 당신이 성령의 능력을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의 탁월한 삶을 살고 누리는데 필요한 모든 일을 다 하셨습니다. 그것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 책임이며, 그것은 주로 당신의 고백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위대한 삶을 살고 싶다면 그런 삶을 가졌다고 고백해야 합니다! 당신은 영광스럽고 덕이 있는 삶, 능력과 아름다움과 탁월한 삶을 살도록 부름 받았다는 것을 인식하고 고백해야 합니다.

베드로후서 1:3은 말씀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이제 당신은 모든 것을 가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이 바로 당신이 하는 믿음의 선언의 근거를 형성해야 합니다.

부족함과 아픔과 연약함과 무능함 혹은 두려움을 결코 말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당신에게는 신성한 건강이 있으며 그 안에서 행한다고 지속적으로 확언하십시오. 주님이 당신의 능력이고, 의와 성공과 번영이라고 확언하십시오. 계속 그것을 말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은 한 방향, 즉 오직 앞으로, 위로만 가게 될 것입니다.

고백
나의 삶은 하나님 은혜에 대한 간증입니다. 내가 말씀 안에서 걷고, 말씀에 의한 결과를 낳을 때, 하나님의 영광이 오늘 내 안에서 나타납니다. 나는 능력으로 충만합니다. 그리스도가 내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나의 의이며, 지혜와 성공과 번영이십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히 13:5-6, 막 11:22-23

1년 성경읽기
마 26:31-56
출 34-35

2년 성경읽기
행 16:11-18
시 5-6

댓글 남기기